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 상단 "수강신청" 메뉴를 통해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수강신청 시 반드시 본인이 수업 할 수업명을 확인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
수강 신청 후 지정된 계좌로 입금이 되면 수강신청이 완료됩니다.
해당 수업시간 신청인원 부족으로 강좌가 미개설될 경우 담당 매니저가 별도 연락드려 안내드립니다.
개인별로 재수강일정 기간이 문자로 발송될 예정이며,
홈페이지에서도 재수강신청 기간이 공지될 예정이니 해당하는 기간을 참고하셔서 수강신청 하시면 됩니다.
환불 규정은 공지사항의 “환불에 관한 규정 안내”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